본문 바로가기
work

디자인만 팔아서 수익을 내는 해외 디자인 스토어 시스템

by 궁금한 김첨지 2021. 12. 27.

앞서 포스팅한 스마트 스토어는 사입, 위탁판매 어느 것이든 일정 이상의 자본이 필요한 부업이었습니다. 사입할 때는 물론이고 위탁판매를 하더라도 먼저 소싱한 도매업체에 결제를 한 뒤 정산을 받는 시스템이었기에 초보 셀러분들은 부담을 느낄 수 있는 리스크가 있었죠. (물론 도매업체와 계약으로 후불 정산을 할 수도 있지만 초보 셀러분들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어떠한 자본도 필요 없이 디자인을 등록하고 홍보하는 것만으로도 업체에서 모든 걸 처리해주는 부업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디자인 스토어

사입, 위탁판매와는 달리 주문 접수, 배송, 반품, 고객응대모든 업무업체가 대신해주는 부업이 있습니다. 이렇게 모든 업무를 업체가 대신해주는데 왜 수익이 발생하느냐?, 바로 상품의 디자인등록하고 판매 시 디자인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 시스템입니다. 

 

  • 수익 시스템

나와-소비자-그리고-해외-디자인-스토어간에-매매-시스템
해외-디자인-스토어-시스템

위와 같이 본인이 해외 디자인 스토어 사이트를 이용하여 디자인을 등록 게시하고 그 게시물을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홍보를 하면 소비자는 해당 상품을 주문하게 되고 디자인 스토어는 주문받은 상품을 배송 및 고객응대를 하게 됩니다. 이때 해외 디자인 스토어해당 상품에 대한 디자인 수수료를 본인에게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물론 여기서 디자인에 대한 지식이 없거나 그림에 대한 소질이 없어서 주저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런 분들은 무료로 사진, 그림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디자인을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부업을 시작하기 위한 준비물

  • 해외 디자인 스토어 사이트 회원가입 (Spread Shop, Teespring 등)
  • 직접 만든 이미지나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Pixabay, Unsplash, Picjumbo 등)
  • 해외 사이트에서 수익을 송금할 페이팔(PayPal) 계정 
  • 해외에 홍보할 수 있는 SNS 및 커뮤니티 사이트(Pinterest 등)

 


국내에서는 이러한 시스템이 생소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이나 유럽 국가에서는 흔하게 적용하고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해외사이트를 이용하기 힘들다고 하셔서 바로 포기하지 마시고 한번 도전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시작하기 위한 준비물 각각에 대해서는 바로 이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